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즈니스 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양날세일러묵 2020. 6. 2. 17:11

본문


비즈니스 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두 회사가 같은 것을 제공하면, 최고의 평판을 가진 회사가 더 많은 고객을 얻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평판이 좋을 때 당신의 회사를 신뢰한다.


그들은 기꺼이 높은 수준의 서비스에 대해 지불할 것이다.


이어지는 조언은 당신의 명성을 향상시키고 다른 사람들이 도움이 필요할 때 의지하는 회사가 되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팔로우 스루(follow through)는 고객에게 매우 중요하다.


사업 규모가 클수록 이는 더 진실이다.


고객들은 마치 그들이 당신의 회사에 실제로 중요한 것처럼 느끼고 싶어한다.


자동화된 시스템은 후속 조치를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최근의 거래에 대한 코멘트를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부정적인 의견을 피력하는 면에서는 항상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행복하고 긍정적인 코멘트가 많이 존재하는지 확인하고, 부정적인 코멘트가 몇 개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긍정적인 내용이 신선한지 확인하십시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평판을 높이려면 웹페이지에 SEO가 있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 회사의 이름으로 시작한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의 사이트가 그들에게 권위로 여겨질 때, 당신의 순위는 거의 즉시 향상될 수 있다.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이 최신 제품인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당신의 고객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단 몇 분이면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고객이 가는 곳으로 이동하십시오.


그들이 가는 식당이나 공공장소를 방문하라.


고객의 습관을 따름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더 잘 알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그 사회적 환경은 그들이 당신에게 좀 더 편하게 마음을 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온라인에서 회사에 대한 실제 정보가 아닌 경우 사이트 소유자에게 진정서를 제출해 보십시오.


당신은 이 정보를 제거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이트 소유자에게 그들이 제시하는 것이 사실적으로 사실이 아니며 그들이 책임을 진다는 것을 보여준다면,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자들은 당신의 요구에 응할 것이다.




모든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모니터링하십시오.


사람들은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기업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한다.


이러한 사이트에 엄격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통제할 수 없는 부정적인 논평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최선의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 회사의 평판이 더 나빠지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매우 부정적인 편향을 가지고 있는 것을 온라인에서 보게 된다면, 그것에 대해 화를 내는 것은 너무 쉽다, 특히 그 정보가 사실이 아니라면.


이것에 대한 좋은 접근법은 침착하게 그들이 말하고자 하는 것을 폭로할 사실을 그들에게 알려주는 것이 될 것이다.


사람들이 양쪽의 주장을 읽을 때, 그들은 그들이 옳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낼 수 있다.




당신이 사업을 하는 방식과 관련된 적절한 기대치를 설정하기 위해 일을 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고객에게 정직하게 대하고 어떤 오류라도 적절하게 처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투명해지는 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에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자선 행사 후원 제안 그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평판에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고객들은 일단 당신의 회사의 너그러운 정신을 알게 되면 좋은 인상을 갖게 될 것이다.


이와 같은 좋은 인상은 당신의 회사를 성공시키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온라인에서 공유되는 내용에 주의하십시오.


이것은 미래에 당신에게 불리하게 사용될 수 있다.


소셜미디어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이 적더라도 조심해야 한다.




사람은 사업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필요가 있다.


평판에 타격이 있다면 즉시 피해 통제를 시작해야 한다.


평판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면 고객을 잃을 수 있다.


그러므로 비즈니스 평판 관리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계속 배우십시오.